헬레나 팔라찌(Helena Palazzi)

국가 : 미국

www.helenapalazzi.com

EXIF 데이터: X-Pro1 XF35mmF1.4 R F2.8 1/125 ISO200

EXIF 데이터: X-Pro1 XF35mmF1.4 R F2.0 1/640 ISO200

EXIF 데이터: X-Pro1 XF35mmF1.4 R F2.8 1/640 ISO200

프로필

저의 사진 인생은 1980년대 후반 스웨덴의 한 교외 지방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새로 구입한 중고 니콘 FM2와 50mm 렌즈, 도서관에서 빌린 사진 촬영과 암실 기술에 대한 기초 서적과 함께 사진의 세계에 발을 들여 놓게 되었습니다.
사진 작가가 되기 위한 첫 단계로 다양한 종류의 필름을 실험해보고 많은 사진을 촬영해 보았으며 흑백 인화의 기초 원리도 천천히 학습해 나아갔습니다. 1993년 여름 미술 아카데미(Academy of Fine Arts)에 지원하기 위해 이탈리아 페루자로 떠났으며
그 곳에서 지역 신문의 사건사고 섹션에서 마을의 결혼식과 지역 상품 카탈로그까지 다방면에 걸친 모든 사진을 촬영하는 사진 작가의 보조 역할을 시작했습니다.
이 생활이 사진의 실질적이고 응용적인 측면을 배울 수 있는 훌륭한 경험이었다면
반대로 아카데미에서의 시간은 사진을 보다 개념적인 관점에서 실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제게 있어 사진의 지속적인 관심 주제는 사람이었으며 특히 바디 랭귀지와 개인 공간에 대한 탐구 의지가 매우 컸습니다.
이탈리아에 있는 동안 여러 개인, 합동 전시회를 통해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1998년 미술 아카데미를 졸업한 후 뉴욕으로 건너 가
패션, 뷰티 전문 사진 작가들을 만나 보조 역할을 시작했습니다. 이 때의 경험이 오늘날의 나를 만들어준 발판이 되었습니다.
세트를 만들고 메이크업 하는 모습, 아름다운 의상들, 워킹과 연기를 하는 모델들을 보면서 제 자신을 자극하는 끊임 없는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조명, 그림자, 컬러, 텍스처 등 마치 연극 무대와도 같은 분위기를 연상시켰습니다.
뛰어난 창의력을 가진 사람들과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은 지금도 제가 좋아하는 일입니다.
뉴욕에 온 후에는 패션과 뷰티 사진이 제 전문 분야가 되었으며
여러 잡지, 광고 클라이언트들과 함께 일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개인적인 관심 분야로 다시 돌아와 다양한 사진 도구로 개인 공간과 관련된 인간의 감정과 바디 랭귀지에 대해서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 prev
  • next
  • prev
  • next

X-Photographer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