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리케 올리버(Enrique Oliver)

국가 : 스페인

www.oliverfotografo.com

EXIF 데이터: X-Pro1 XF18mmF2 R F2.0 1/125 ISO3200

EXIF 데이터: X-Pro1 XF18mmF2 R F2.0 1/60 ISO1250

EXIF 데이터: X-Pro1 XF18mmF2 R F2.0 1/60 ISO3200

EXIF 데이터: X-Pro1

EXIF 데이터: X100 F2.0 1/60 ISO250

EXIF 데이터: X-Pro1 XF18mmF2 R F13 1/250 ISO200

프로필

엔리케 올리버(Enrique Oliver)는 전문가로서의 야망이 큰 사진 작가로, 최고의 웨딩 사진 전문 작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교육과 작업에 모든 자신의 모든 시간과 열정을 투자했습니다.

그는 자국 내 사진 대회에서 6번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5번은 웨딩 분야의 수상 경력이며 그의 또 다른 관심 분야인 건축 분야에서도 수상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건축 분야의 수상 이력으로 그는 스페인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는 고야 어워드(Goya Awards) 사진 부문 수상 후보로도 5번이나 지명되었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WPPI 2011에서는 웨딩 부문 그랜드 어워드/퍼스트 플레이스 어워드(Grand Award/First Place Award) 수상자로, 올해는 건축 부문에서 그랜드 어워드/퍼스트 플레이스(Grand Award/First Place)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그는 스페인과 유럽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인정받은 유일한 사진 작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수상 경력은 그의 업적 중 지극히 일부일 뿐이며 이 밖에도 셀 수 없이 수많은 경력과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22년 간 지속적인 찬사를 받아 왔습니다.

그는 현재 유럽 및 세계 여러 곳에서 워크샵을 통해 사진 작가들에게 웨딩과 건축이라는 2가지 특별한 분야에 대한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하면서 많은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전세계를 배경으로 한 신혼 부부들과의 촬영 여행과 결혼식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혁신가이자 모험가로서의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많은 신혼 부부들이 엔리케에게 웨딩 사진 촬영을 부탁하고 있으며 유럽, 두바이, 뉴욕 등 외국에서 촬영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만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작품 세계를 선보일 수 있는 해외 전시 요청도 자주 받고 있습니다.

  • prev
  • next
  • prev
  • next

X-Photographers TOP